Home » 뉴요커 아파트 NEWYORKER | 뉴욕

뉴요커 아파트 NEWYORKER | 뉴욕

민박/게스트하우스 |

2019년에 새롭게 오픈한 저희 뉴요커 아파트는 독채 전문입니다.
각 객실에는 개별 욕실과 주방, 와이파이 무선인터넷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에어컨/히터, 이불, 시트, 수건, 헤어드라이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스토브, 냄비&팬, 전기포트, 전자렌지, 그릇, 컵, 칼 등 준비 되어있습니다.

뉴욕 위치해 있으며, 입실 전에 청소 전문 서비스에 의해서 청소가 됩니다.
청소비는 입실 1회 별도 있습니다. 독채는 100불입니다.
예약 문의는 한인텔 게시판, 예약 후나 투숙 중에 요청 사항은 상시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전화로 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해결해 드립니다.

* 예약 기준 10일 이내 입실의 경우, 반드시 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시고 예약 해주시기 바랍니다. 캘린더의 예약 가능 날짜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석 연휴 기간, 구정, 땡스기빙, 할로원기간은, 크리스마스/신정은 7박 이상 예약 가능합니다. 만약 성수기 기간 최소 예약 기간 미만을 예약 시에는, 반드시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가능 여부 확인 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각 입실 당 청소비 100불 별도 요금 있습니다. (입실 시 1회만 적용) 잔금과 함께 지불하시면 됩니다.
* 시큐리티 디파짓 200불 있습니다. 키 하나당 분실 시 100불, 락아웃 시 200불 입니다. 체크아웃 시 돌려드립니다.

숙소 이용약관
1) 체크인은 반드시 하루 전날까지는 시간 확정을 매니저에게 받으시기 바라며, 당일에 도착 2~3시간 전에는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매니저가 상시 대기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2) 귀중품은 본인이 보관하며 하우스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건물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4) 밤 10시 이후 무조건 정숙입니다. 컴플레인이 들어올 시, 강제 퇴실 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5) 예약자외 외부인의 방문및 숙박을 금지합니다.
6) 모든 입실하시는 손님은 신분증 사본을 준비해주시거나,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7) 잔금지불: 입실 시 잔금은 현지 달러로 준비해서 키 픽업/입실과 함께 지불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 불가능합니다.
8) 아침식사와 공항픽업, 짐보관, 관광가이드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9) 숙박 중 하우스 내 음주, 고성방가 등을 금하며 위반 시 강제 퇴실될 수 있습니다.
10) 밤 10시 이후 늦은 체크인(late check-in)은 받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밤 10시 이후 체크인의 경우 50불 추가 요금 있습니다.
11) 각 입실 당 청소비 80불 별도 요금 있습니다. 잔금과 같이 지불하시면 됩니다. (입실 시 1회만 적용)
12) 시큐리티 디파짓 200불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돌려드립니다.
13) 캐리어는 1인당 1개로 제한합니다.
14) 추석 연휴 기간, 구정, 땡스기빙, 할로원기간, 크리스마스/신정은 8박 이상 예약 가능합니다. 만약 성수기 기간 최소 예약 기간 미만을 예약 시에는, 반드시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가능 여부 확인 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15) 건물 문제가 생길 시, 기존 예약에 준하는 다른 아파트로 고객님과 상의 하에 옮겨드릴 수도

| 뉴욕, NY,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뉴저지, NJ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