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얄인뉴욕 미드타운점 | 뉴욕

로얄인뉴욕 미드타운점 | 뉴욕

민박/게스트하우스 |

저희는 뉴욕의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분들께
교통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지점이 맨하탄 미드타운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각 지점별 위치를 소개글 중간에 기재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 ‘로얄인뉴욕’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 민박입니다.
모든 지점이 맨하탄 최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새벽에 다니셔도 정말 안전해요.

맨하탄에서 가장 번화한 곳으로 숙소 근처에 웬만한 옷가게와 유명한 샵들
(메이시스 백화점 1분, 빅토리아 시크릿 1분, 알도 1분, 망고 1분, Gap, H&M 1분, 자라 1분 등)
이 즐비하여 무겁게 쇼핑백을 들고다니며 쇼핑하실 필요가 없어요.
한인타운 또한 도보 3분 거리이기 때문에 식재료, 반찬 등을 구입하시기 편리해요~
엠파이어 스테이어 빌딩, 타임스퀘어, 브라이언 파크, 5번가 명품거리가 도보 3-5분 거리에 있고
지하철이 숙소에서 1분 거리에 있으므로 맨하튼, 뉴욕 어디든 이동이 쉽답니다.
한국음식 좋아 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3-4분 거리에 있는 한인타운에서 다양한 한국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가장 가까운 한국인 식당은 한블럭 반 옆에 효동각 이라는 한국식 중국요리식당과 한식전문 한밭, 초당골이 걸어서 1-2분 거리에 있어요.
24시간 도어맨이 있고, 새벽에 들어오셔도 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청결은 보장합니다!
관리자가 늘 청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입국신청서, ESTA 에 쓰실 주소.
The New Yorker Hotel
481 8th Avenue, New York, NY 10001
Tel: +1 (212) 971-0101
( 머무실 숙소는 콘도 미디움 아파트이기 때문에 입국심사시 질문이 많아져 시간이 지연 될수 있기 때문에 뉴욕커 호텔에 머무실 예정이라고 말씀하시는게 좋아요^^)

*2호점 스튜디오 독채
:38st 6th Avenue, 맨하탄 최중심에 위치한 고급 빌딩.
-코리아타운 5분¸ 타임스퀘어 5분¸ 모마뮤지엄 5분¸ 메이시스 백화점 2분¸ 지하철 2분-
맨하탄의 중심에서도 최고 중심에 위치¸ 창문에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이 보이는 아름다운 객실.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에 굳이 올라가지 않으셔도 건물 내 루프탑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하세요!!
밝고 햇살이 들어와서 사용하는데 좋으실 거예요.
2인용 침대 2개¸ 1인용 소파베드

*3호점
:36st 6th Avenue
저희 3호점은 새로 오픈하여 가구¸ 침대¸ 침구 모두 새 것이고¸ $2500 상당의 고가의 시몬스 침대와
랄프로렌¸ 호텔컬렉션 브랜드의 최고급 침구로 호텔같은 편안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한 방에는 1미터 크기의 개인냉장고¸ 나머지 방에는 소파베드가 있어요.
고층이라 미드타운뷰를 방안에서 감상하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교통과 안전이 환상입니다. 🙂

*4호점
:34st 8th Avenue
20층 이상 고층에 위치하여 전망이 좋은 4호점 입니다.
4호점은 바이올렛과 그레이를 테마로 하여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전망이 아름다운 루프탑이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 안에서 뿐만이 아니라
매일 맨하탄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공동구역 청소를 해드리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으세요.

저희 로얄인뉴욕은 항상 청결과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인 택시 이용법-
한인 택시를 직접 예약하실 수 있으세요.
K-POP 콜 택시 – +1) 718-225-2222
요금은 JFK 케네디공항: $55, 뉴왁: $75, 라구아디아 $45 (팁, 톨비, 세금 총 포함 금액)
(저희는 택시회사에서 일체 커미션을 받지 않아요. 예약하실때 로얄인뉴욕이라고 말씀해주세요. 다른 커미션을 받는 민박과 혼동하여 $5-$10 을 더 내셔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공항에 도착하시면 기사님께서 택시 예약시 알려주신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세요. 기사님께서 설명해주시는 장소에서 택시를 승차하시면 관리자 만나는 장소까지 편안히 모셔다 드립니다.

-버스로 오시는 법-
JFK 공항 : 공항밖에서 NYC AIRPORTER 버스를 타고 맨하탄 PENN STATION에서 내리시면 숙소까지는 걸어서 3분
거리입니다.(16불)

-메트로 지하철로 오시는 방법-
•JFK공항 Howard Beach –> 맨하탄 34st Pennstation : 맨하탄 방향 파랑색 A라인
•자메이카–> 맨하탄 34st : 파랑색 E 라인

34st 펜스테이션 역에서 내리셔서 도보 10분 정도 오시면 36st 6ave 에 관리자를 만나는 Starbucks가 있어요^^

-유료 가방 보관소-(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후가방 맡길 곳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세요)

뉴욕독서실:32st 5th avenue
주소 : 312 5th Avenue
New York, NY 10001
646-449-9255

32가 동천홍 중국집 건물 5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뉴욕독서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메인 페이지 하단에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 창이 있어요^^

위의 내용중에 틀린 사항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예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짐 허용 개수: 일행 1인당 캐리어 1개씩 (기내용 포함), 이 이상일 경우 짐보관소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짐을 많이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러면 짐보관소에 가셔서 짐을 맡긴 후 다시 오셔야 하기 때문에 체크인 시간을 다시 예약하셔야 해요. 10박 이상 장기고객님의 경우 따로 문의주세요:)

***이민가방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짐보관소를 이용해주세요.

***1박은 예약 불가능 합니다. (예약기간 사이에 1박만 비어있는 경우는 예외)

***2호점은 밤 11시 이후 late check-in이 불가능합니다. 밤 11시 이후 체크인을 원하시는 경우엔 3호점/4호점을 이용해주세요^^

***45세 이상의 분들은 2호점이나 4호점을 이용해주세요. (3호점은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에 꼭 문의를 주세요.)

***추석 연휴, 크리스마스 연휴, 설 연휴엔 10박 이상만 예약 가능하세요. (만약 모르고 예약 하셨을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어요)

***저희 전 지점은 예약 후 바우처를 받으신 24시간 안에만 예약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외의 어떠한 경우에도 예약금이 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1. 객실에는 예약하신 고객님만 출입가능합니다. 계획이 변경되어 추가인원이 생기실 경우, 사전에 인원수를 변경해주세요. 1인당 추가요금은 일박 $30 입니다.
예약하신 분 외의 출입이 있을때는 환불없이 즉시퇴실 처리됩니다.

2. 일반적인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입니다.

• 예정 체크인 시간보다 30분 이상 늦으실 경우 30분 부터 $10, 이후 10분당 $5 이 부과됩니다. 예상시간을 너무 일찍 잡아놓으시고 1-2시간을 늦으시는 분들 때문에 어쩔수 없이 만든 조항이 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얼리체크인은 1시부터 가능하며 추가요금은 $20 입니다. (1시 이전 얼리체크인의 경우 스케줄에 따라 가능여부를 말씀드릴수 있고 1시간당 $10 이 추가 됩니다)
• 레이트 체크인은 오후10시-12시 추가요금 $30 이고 12시 이후 시간당 $10 이 추가 됩니다)
-모든 추가요금은 로얄인뉴욕에게 주시는게 아니라 담당매니저 교통비, 추가 서비스비 입니다.

3. 객실 안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건물 루프탑이나 건물 밖 거리에서 흡연 가능하세요.

4. 전 지점에서 지나친 음주와 고성방가는 삼가하여 주십시요. 이웃으로 부터 신고가 들어옵니다.

독채를 제외한 나머지 지점에서는 다른 객실의 수면을 방해 할 수 있으니 밤10시부터 아침 7시 까지 부엌사용을 자제해주세요. (간단한 전자렌지 사용등은가능) 특히, 냄새가 많이나는 찌개나 고기, 생선구이등의 요리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요리를 많이 하실 분은 독채를 예약해 주세요.

5. 각 객실마다 전용키가 따로 있습니다. 객실문을 꼭 잠그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귀중품등의 분실, 도난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칫솔, 개인 슬리퍼는 개인 위생상 문제가 될수 있어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비해 오시거나 현지에 세일하는 상품이 많으니 구매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전 지점은 마루바닥으로 시공 되어있고 한국처럼 물걸레로 바닥을 닦기 때문에 실내에서 외출용 신발을 착용하실 수 없으세요.)

7. 체크인시 관리자가 입실 인원 중 한 명의 신분증이나 여권을 카피하고 체크아웃 후 파기 합니다.
신분증 카피를 원하시지 않을 경우, $300의 보증금(디파짓)이 있고 체크아웃 하실때 돌려드립니다.

8. 가구나 벽, 소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변상하셔야 합니다. 특히, 침대 시트를 오염 시켰을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즉시 말씀 해 주세요. 즉시 세탁하지 않으면 변색을 초래하여 변상하셔야 합니다.

9. 전 지점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10. 로얄인뉴욕 내에서 일어나는 사고, 상해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로얄인뉴욕이 되겠습니다.
| 뉴욕, NY,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뉴저지, NJ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