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매디슨 스퀘어 가든 게스트 하우스 |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게스트 하우스 | 뉴욕

민박/게스트하우스 |

✓ 혼성 숙소입니다.
✓ 한국 게스트만 사용하는 아파트가 아닙니다.
✓ 1박 예약은 $20의 추가 비용[현금]이 발생합니다.

뉴욕은 항상 할리우드 영화와 미디어,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물가가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손님에게 최고의 위치에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여 여러분이 활기찬 도시를 방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제 소파에 앉아 TV에 나오는 뉴욕을 바라보기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접 경험하세요! 신선한 공기를 느끼고 , 밝은 빛, 다채로운 풍경과 다양한 사람을 보고, 생생한 소리를 듣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추억을 만드십시오. 뉴욕 거리는 확실히 새로운 느낌을 줄 것이며, 반짝이는 빛은 당신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해당 숙소는 펜 스테이션 (Penn Station)과 매디슨 스퀘어 가든 (Madison Square Garden)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이 지역의 호텔 숙박비는 하룻밤 $ 200 – $ 400 정도이지만, 우리 숙소는 $ 49로 시작합니다. 매우 편리한 위치, 식료품점, 패스트푸드, 식당 및 바가 숙소 바로 바깥에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펜 스테이션 역 후면 출구에서 도보로 1 분, 정면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객에게 안전한 장소에 있는 해당 아파트는 24 시간 경비원이 상주해 있고 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숙소는 5층에 있으며 최대 11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남녀 혼용실 (거실, 최대 6명), 2개의 여성 전용실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은 최대 인원 3명이며 두 번째 방은 최대 인원 2명입니다. 또한 이 숙소에는 하나의 공용 욕실이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와 스토브, 전자 레인지, 커피 메이커, 냉장고, 정수기, 냄비와 식기로 구성 완비 된 주방이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손님들은 발코니의 휴대용 스토브만 사용 가능합니다.

호스트는 25년 동안 뉴욕에 산 한국 여성이며 체크인을 도와 드릴 것입니다. 호스트가 자리를 비우게 된다면 온라인 스태프가 체크인을 도와 드릴 것입니다. 온라인 스태프는 영어만 사용 가능하지만 손님들과 대화하기 위해 구글 번역기를 사용 할 것입니다. 따라서 카카오톡 또는 도착 후 스태프와 대화 시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뉴욕, NY,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뉴저지, 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