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블루캐슬 (블루하우스 3호점) | 엘에이

블루캐슬 (블루하우스 3호점) | 엘에이

민박/게스트하우스 |

=========================================================================================================================
블루캐슬 민박은 올해 (2020년) 연말까지 단기민박은 받지 않고, 장기숙박만 받고 있습니다~ 장기숙박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 남겨주셔요~ ^^

어려운 시기에 건강 유의하시고, 코로나가 좀 안정화 되면 보다 안전한 모습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저희 페이지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희 블루하우스 3호점은 크게 5가지 차별화 요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1. 고급 부띠끄 민박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화이트 컬러 컨셉으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디자인 했으며, 밝으면서도 눈에 부담을 주지않는 최고급 간접 조명으로 완벽하게 인테리어를 마감했습니다. (전 객실과 전물 전체를 새롭게 리모델링 한, 새 건물입니다.)

2. 최고의 침대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저희 민박을 이용해 오신 고객님들이 입이 마르게 칭찬해주신, 저희의 시그니처 최고급 메모리 폼 매트리스를 설치해서 무엇보다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드립니다. 숙소의 첫번째 임무는 당연하게도, 편안한 잠자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침대의 모델명을 물어봐 주셨습니다.)

3. 최첨단 시설을 자랑합니다. 에어컨과 히터는 물론, 400Mbps 에 이르는 초고속 무선 인터넷을 제공드리고 있으며, (이것은 미국에서 모든 호텔과 민박을 통틀어서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드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인실 (도미토리) 을 제외한 전 객실에 55인치 초대형 4K 스마트 TV, 그리고 전 객실 실내에 USB 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만 가지고 오시면 되십니다! ^^

4. 안전한 시설입니다. 한인타운 한복판의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무나 출입할 수 없도록 잠긴 대문과, 건물의 외부와 내부 전 구역에 설치된 CCTV 로 24시간 안전하게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5. 저렴한 가격. 오랜 민박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건물 설계에서 부터 비용을 절감하고, 기존과 동일한 고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운영비를 절감하는 다양한 노력을 통해서, 믿을 수 없는 저렴한 가격에 객실을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같은 고환율 시대에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숙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하우스 1, 2호점과는 서비스 내용이 살짝 다릅니다.)

– 셀프체크인 가능 : 모든 출입문이 비밀번호 시스템으로 되 있어서, 열쇠수령 없이 전자동으로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십니다. 특히, 단독으로 방을 사용하시는 객실 (20, 23, 25, 28, 31호실) 은 오후 4시 이후 24시간 자유롭게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시며, 다른 분들과 방을 공동으로 사용하시는 다인실 (21, 22, 24, 26, 27, 29, 30호) 은 오후 4시 이후 밤 12시 이전에 자유롭게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십니다.

– 욕실용품 완벽 구비 : 폼클렌징 겸 바디샤워, 샴푸, 린스, 치약 (대부분 유기농 또는 고급제품) 과 대형타올, 헤어드라이어 등 모든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텔보다 낫죠? 짐을 줄이시고 간편하게 여행오셔요~

– 공용 주방 제공 : 냉장고, 전자렌지, 취사도구와 간단한 양념류 (식용유, 진간장, 국간장, 소금, 설탕, 참기름, 고추장, 고추가루, 후추 등) 를 제공하기 때문에 직접 음식을 해 드실 수 있습니다. 시리얼, 우유, 식빵, 과일잼, 땅콩잼은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며, 라면, 햇반, 콜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도미토리가 아닌 단독실에는 55인치 초대형 스마트 TV 가 설치되어 있어서, 유튜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초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무료주차 : 보통 호텔은 주차비를 따로 받으며,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주차걱정없이 차량 직접 운전하시고 오셔요~ 일부 객실만 무료주차를 제공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각 객실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단독실은 무료 주차 제공드리며, 다인실은 주차제공하지 않습니다.)

– 안전한 지역 : 한인타운 한복판에 위치한 주택가인 8가와 Catalina 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엘에이에서 매우 안전한 지역 중 하나에서 편히 쉬실 수 있습니다.

– 좋은 위치 : 한인타운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인타운 내 모든 지역은 5분내에 이동하실 수 있으며, 헐리웃, 유니버설스튜디오, LA다운타운, LA컨벤션센터, 산타모니카, UCLA, 게티센터 등 LA 대부분의 지역으로 30분내 이동이 가능하신 편리한 로케이션 입니다.

– 픽업서비스 : 공항 및 원하시는 곳으로 픽업서비스 제공드리고 있으며, 유료입니다.

– 렌터카 서비스도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문의주셔요. ^^

– 한번 충전으로 하루종일 탈 수 있는 전기 자전거 렌탈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 (하루 $20 예정) 에 준비 중에 있습니다. 준비되는대로 공지드리겠습니다.

– 건물내에 세탁실은 없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 빨래방이 있습니다.

– 소란스럽고 뛰어다니시는 자제분들은 저희가 모시지 못합니다. 깊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 밤 9시 이후에는 다른 분들의 조용한 휴식을 위해서 절대 정숙해 주셔야 하며,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간다고 판단되면 즉시 퇴실처리 됩니다. 다시말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조용한 숙소입니다. ^^

숙소 고르시는 법

– 모든 객실 안에는 부엌이 없으며, 쾌적하고 넓은 공용주방을 공동으로 사용하십니다.

– 31호를 제외하고는 모두 객실안에 화장실이 없습니다. 총 11개의 방이 5개의 화장실 겸 샤워실을 쓰기 때문에 붐비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토리는 전세로 예약하실 경우 단독실 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9시 소등, 헤어드라이어 사용제한 등 각종 제한에서 자유로우시며, 성별에 관계없이 예약하셔도 되십니다.

– 20, 23, 25, 28호 : 2인 단독실로 원룸전세입니다.

– 31호 : 4인까지 사용가능한 단독실로 원룸전세입니다. 화장실 겸 샤워실이 방안에 들어 있습니다.

– 21, 22, 24호 : 4인 다인실 (도미토리) 로 작은 방입니다.

– 26, 30호 : 4인 다인실 (도미토리) 로 방이 넓고 공용 테이블도 1개 있습니다.

– 27호 : 2인 다인실 (도미토리) 로 작은 방입니다. 2인실이라서 4인실에 비해서 좀 더 편안하십니다.

– 29호 : 2인 다인실 (도미토리) 로 큰 방입니다. 공용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고, 2인실이라서 4인실에 비해서 좀 더 편안하십니다.
| 엘에이, LA,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로스앤젤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