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블루하우스 민박 | 엘에이

블루하우스 민박 | 엘에이

민박/게스트하우스 |

============================================================================================================================
코로나에 대비해서,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1. 크게 중요하지 않은, 자잘한 것들은 모두 객실에서 제거했습니다.

2. 물론, 중요한 것들은 다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청소할 때마다 철저하게 소독합니다.

3. 저희 객실들은 100% 번호키로 되어 있어서, 셀프 체크인으로만 운영됩니다. 저희와 만나실 필요없고, 열쇠를 전달받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 궁금증은 카톡을 통해서 즉시 답변해드립니다.

4. 청소인력은 청소할때마다 매번 건강체크를 합니다.

5. 청소인력은 객실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오는 순간까지 철저하게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6. 라면과 시리얼은 당분간 제공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7. 현재 단기예약은 말리부 객실만 운영중이며, 다른 객실들은 최소 한달이상 장기전용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 연말 성수기 부터는 이전과 같이 정상영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블루하우스 민박입니다. 저희는 크게 3가지 차별화 요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1. 조용한 시설 : 전 객실이 한인타운 주변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이 욕실/화장실/부엌/출입문을 개별적으로 가지고 있는, 호텔식 원룸 객실들이기 때문에 조용하고 오붓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2. 쾌적한 시설 : 전체가 마룻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먼지가 없으며, (많은 미국집들이 카펫으로 되어 있어서, 먼지나 진드기 등 병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실내의 깨끗함이나 청결수준은 한인타운 내 탑 클래스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3. 테마방 운영 : 각 방마다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그 특징에 맞게 정성스럽게 꾸민 테마방으로 전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설명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그밖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욕실용품 완벽 구비 : 샴푸, 린스와 함께 저희 손님들이 너무나 좋아하시는 닥터브로너스 폼클렌징 겸 바디샤워를 제공드리며, 대형타올과 헤어드라이어도 제공합니다. 치약과 로션은 제공드리지 않습니다.

5. 취사가능 : 부엌과 식기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미국 마트는 재료들이 저렴하고 없는게 없습니다. 재료를 사다가 직접 요리를 해드세요. 화재에만 유의해주세요!

6. 첨단시설 제공 : 초고속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전 객실에는 스마트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서, 유튜브 등을 티비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7. 세탁가능 : 회당 1.5달러로 세탁기를, 회당 1.5불로 건조기를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8. 무료주차 : 보통 호텔은 주차비를 따로 받으며,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주차걱정없이 차량 직접 운전하시고 오셔요~

9. 안전한 지역 : 저희 블루하우스 전 객실은 한인타운 주변 안전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 좋은 위치 : 한인타운내 모든 지역은 5분내에 이동하실 수 있으며, 헐리웃, 유니버설스튜디오, LA다운타운, LA컨벤션센터, 산타모니카, UCLA, 게티센터 등 LA 대부분의 지역으로 30분내 이동이 가능하신 편리한 로케이션 입니다.

11. 소란스럽고 뛰어다니시는 자제분들은 저희가 모시지 못합니다. 깊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12. 밤 10시 이후에는 다른 분들의 조용한 휴식을 위해서 정숙해주세요~ ^^

13. 지도에 표시된 위치는 1호점이며, 각각의 객실의 위치는 객실설명을 참고해주세요.
| 엘에이, LA,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로스앤젤레스